Welcome to
Leadership Seminar

INTRODUTION

SAINT LUKE SOCIETY

성누가회(Saint Luke Society)는 복음주의 의료선교회로서 세계복음연맹(WEA)의 회원단체입니다.

Teaching

성누가회는 주님의 말씀과 사랑을 실천하는 의료인을 양성하고 배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전도와 제자훈련을 통해 의료인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을 가르치고 전하고 있습니다.

Preaching

성누가회는 우리가 가진 것은 우리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며 오직 주님께서 베푸신 은혜임을 알고 그 사랑을 증거할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Healing

성누가회는 의료선교의 한계를 극복하고 높은 질의 의료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 3세계에 SLMC(Saint Luke Medical Center) 를 건립하고자 합니다.

대한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

성누가회는 WEA (World Evangelical Alliance,est. 1846)에 속한 의료선교 단체로서 ‘대한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를 통해 의료선교, 이슬람, 가정사역, 과학적 한방의학, 연명의료와 안락사를 비롯한 여러 세미나를 열어왔습니다.

'그리스도를 닮은 의료인 양성 배출' '병원복음화' '의료봉사를 통한 사랑의 실천' '전인치유를 이루는 병원 설립' '의료사회 내 하나님 나라 건설'이라는 비전을 꿈꾸며, ‘대한기독의료인 리더십 세미나’를 통해 진정한 치유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자 힘쓰고, 그리스도를 닮아 세상을 위로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의료인들이 양육되어지기 원합니다.
© k2s0o1d6e0s8i2g7n. ALL RIGHTS RESERVED.